본문 바로가기
Cito 일/온라인 마케팅

소셜 미디어가 왜 그렇게 인기가 있습니까?

by citopes 2020. 9. 1.
반응형

기술이 해가 갈수록 점점 더 발전하고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30 년 전 세상을보세요. 전화 나 인터넷이 많지 않았을 때 소셜 미디어가 존재하지 않았고 새로운 단어를 배우고 싶다면 사전을 사용해야했습니다. 세상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고 있고 멈추거나 뒤로 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좋은 것입니다.

이제 우리가 언급 한 것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라는 상당한 여정을 거쳤습니다. 얼마 전까지 만해도 Facebook, Instagram 또는 Snapchat과 같은 소셜 미디어가 존재하지 않았다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오늘날 이러한 플랫폼 중 하나 이상에 계정이없는 사람을 찾기가 어렵 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소셜 미디어 인기가 높아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하나가 있어야합니다.

사실,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진실  밝히고  습니까? 당신이해야 할 일은 계속 읽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에는 지리적 제한이 없기 때문에 사용자는 전 세계 수십억 명은 아니더라도 수백만 명에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의 장점 중 하나는 상호 작용을 시작하기 전에 그 사람의 프로필을 살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그들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당신이 실제로 연락 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만날 수있는 방법은 많이 있으며, 가장 인기있는 방법은 같은 관심 그룹에 속합니다. 이것은 또한 훌륭한 쇄빙선입니다. 공통점이있는 경우 '이봐, 우리는 같은 그룹에 속해 있으므로 인사를 할 것 같아.'와 같은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따라 올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소셜 미디어가 인기있는 또 다른 이유는 대부분의 소셜 플랫폼이 매우 사용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짧은 동영상 (최대 60 초)을 게시하는 앱인 TikTok을 살펴보십시오 . 동영상을보기 위해 계정이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열기 만하면됩니다.

또한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는 모바일 앱 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은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어디에 있든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바쁜 생활을하고 그들의 소셜을 확인하기 위해 노트북을 열 시간이없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구직 및 네트워킹에 적합합니다.

직업, 직원을 찾거나 온라인에서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매우 유용한 전문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미래 고용주의 관심을 끌기 위해 자신의 기술, 출판물, 기사 등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LinkedIn과 같은 전문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직원을 고용하는 것은 실제로 많은 회사에서 꽤 인기있는 전술이되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자주 사용되는 또 다른 이유는 네트워킹 및 귀하와 같은 분야의 사람들과 연락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기업이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마지막으로, 오늘날 소셜 미디어가 그렇게 인기있는 이유는 기업이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는 사용자의 취미, 관심사, 자주 방문하는 장소와 같이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는없는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회사는 광고를보다 적절하게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스크롤 할 때 표시되는 광고가 무작위가 아니라는 사실을 눈치 채 셨을 것입니다. 광고는 얼마 전에 방문한 사이트 또는 검색 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또한 Instagram의 후원 게시물도 잊을 수 없습니다 . 최근 인플 루 언서 마케팅 이 대단한 일이되었습니다.

회사는 다른 마케팅 캠페인에 지출하는 것보다 소셜 미디어 인플 루 언서에게 특정 금액을 지불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왜 그렇지 않습니까?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인플 루 언서가 제품을 홍보하는 광고를 본 경우보다 제품을 추천 한 경우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결론

소셜 미디어가 게임을 바꿨습니다. 물론입니다. 전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거나 전문 분야의 전문가와 연락하는 것이 이보다 쉬 웠던 적이 없습니다. 그들의 가용성과 모바일 앱이 있다는 사실 덕분에 바쁜 삶을 사는 사람들은 컴퓨터를 확인하거나 전화 요금이 얼마나 높은지 걱정하지 않고 친구 및 가족과 연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확신하는 한 가지는 소셜 미디어가 번창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대로 얼마나 오래 머무를까요? 음, 그것은 시간 만이 말할 수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확신하는 유일한 것은 그들이 더 표적화되고 개인화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