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GAME

콜 오브 듀티 : 모바일 핵 다운로드 MOD APK (Wallhack, Autoaim)

by citopes 2019. 10. 28.
반응형

애임핵.

우리는 Call of Duty : Mobile Mod Apk를 개발했습니다 . 

당사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CoD 핵을 사용하면 자동 조준 및 월핵 기능이 제공됩니다. 또한 모든 캐릭터와 무기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콜 오브 듀티 : 모바일 MOD APK 정보 :

앱 이름 콜 오브 듀티 : 모바일 모드
플랫폼 기계적 인조 인간
모드 특징 모든 무기 잠금 해제, Wallhack, Autoaim
크기 22M
번역 1.0.6
루트가 필요합니까? 아니
가격 비어 있는

Call of Duty MOD 다운로드

콜 오브 듀티 : 모바일 핵 모드 APK 기능 :

  • 자동 조준
  • 월핵
  • 모든 캐릭터 / 무기 / 의복 잠금 해제
  • 무제한 탄약 / 재 장전 불가
  • 무료 다운로드
  • 완전 안전
  • 모든 안드로이드 버전과 호환
  • Call of Duty : Mobile Mod APK 파일은 설치가 매우 쉽습니다
  • 자동 업데이트
  •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를 근절 할 필요가 없습니다!

Call of Duty 프랜차이즈의 인기는 모두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Call of Duty : Mobile 게임은 프랜차이즈의 모든 게임과 같은 전쟁 기반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유명한 Mobile Warfare 및 Black Ops 시리즈의 일부 맵을이 모바일 버전에 훌륭하게 통합하여 사용자가 해당 순간을 다시 한 번 재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다른 COD Mod 광신자와 팀을 이뤄 다양한 멀티 플레이어 맵과 이전 시리즈의 팬 선호 맵을 통해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Call of Duty 모바일 모드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최고의 플레이어 중 하나가 되십시오.

당신은 또한 우리의 PUBG Mod Apk를 좋아할 것 입니다.

콜 오브 듀티 정보 : 모바일

콜 오브 듀티는 지금까지 가장 인기있는 슈팅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제 Android 모바일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과 원격으로 관련이있는 사람은 일생에 한 번 Call of Duty 프랜차이즈를 들었습니다. 이것이이 특정 프랜차이즈의 유산입니다. 소규모 게이머조차도 자신의 상위 50 개 게임 목록에서 프랜차이즈를 1 회 이상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Activision은 Android 시장을 포착하고 지난 몇 년 동안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이 시리즈의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그와 관련하여 Call of Duty : Mobile Mod는 아직 Play 스토어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제 Activision은 시리즈와 함께 제공되는 기대치를 잘 알고 있습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캡틴 프라이스 (Captain Price)와 비누 (Soap)와 같은 캐릭터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따라서 Android 기기를 출시하기로 결정했을 때 신중하게 관리한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Google Play에서 게임 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개발자의 노력

다시 말해, 그들은 큰 타격을주기 위해 게임을 개발하는 동안 돌을 돌리지 않았습니다. 모든 노력이 인정받을 가치가 있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반응이 예상되었습니다. 그들이 게임의 사전 등록을 시작한 이래로, 엄청난 수의 사람들이 게임에 등록하고 인터넷에서 여러 기록을 bro습니다. Activision Studios는 게임이 출시되면 다음 업데이트에서 멀티 플레이어 모드와는 별도로 새로운 모드의 잠금을 해제하기로 약속했기 때문에 게임의 성공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각 임무 완료시 Call of Duty에서 사용자는 시리즈의 상징적 인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포인트를 얻습니다. 따라서 캡틴 프라이스의 입술 사이에 시가를 눌린 거친 목소리로 말하기를 놓치더라도 그 순간을 다시 완화시킬 수 있다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랭킹 모드에서 점수를 획득하면 클랜이 점수 판에서 상승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Call of Duty Mod apk를 사용하여 게임의 모든 캐릭터와 아이템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나은 게임 경험을 가질 것입니다.

개발자는 장르에 충실을 유지

Call of Duty : 1 인칭 슈팅 게임 인 Mobile Mod는 뛰어난 그래픽과 매력적인 스토리 라인으로 블록버스터가 될 수있는 잠재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게임이 알파 상태에 있기 때문에 개발자는 몇 국가에서 게임을 출시했으며 버그 및 기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전 세계에 출시 될 준비가되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강한 폭력이 수반되며 종종 욕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게임은 16 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게임은 대화 형 사용자 게임이므로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최신 Android 용 Standoff 2 Mod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

콜 오브 듀티 MOD APK

 

Android에서 Call of Duty : Mobile MOD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

apk 파일은 설치가 매우 쉽습니다.

  1.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다운로드

  2. 파일이 다운로드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엽니 다
  3. Android 기기에 Call of Duty : Mobile Mod Apk 파일 설치 
  4. 내부 지침을 따르십시오
  5. MOD를 시작하고 즐기십시오

설정에서 'Play 스토어 이외의 다른 소스에서 설치 허용'확인란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Call of Duty Mobile Hack을 사용하여 게임을 플레이하여 최고의 플레이어가 되십시오!

 

 

 

출처 : https://androidhackers.net/call-of-duty-mobile/

 

Call of Duty: Mobile MOD APK V1.0.6 Hack (Wallhack, Autoaim) - AndroidHackers

With this Call of Duty: Mobile Mod, you will have the auto-aim and wallhack functions. You will also unlock all the characters and weapons.

androidhackers.net

센서빌러리 모바일 ... 와와잉크 휴대폰게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