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기하기도하고 재미나기도 하고

bj아리샤 오토바이 노래, 성형전 모습 궁금해요?

by citopes 2020. 8. 31.
반응형

아프라카 TV에서 절찬 상영중인 bj아리샤를아시죠?

bj 아리샤

닉네임

아리샤

본명

고규림

출생

1989년 10월 4일

신장

166cm

학력

한국교통대학교

직업

前 패션 디자이너
現 아프리카TV BJ
유튜버

닉네임을 "아리샤" 라고 지은 이유는 여성스러운면서도 독특한 닉네임을 지어보자 해서 그렇게 지었다고 한다.

89년생 광주출신으로 알려져 있고, 아프리카 방송국, 유튜브 채널 이름이 "아리샤약국2"인 이유는 약빨고 방송하자는 의미가아니라, 사람들이 삶에 지쳐있을때 활력을 주고, 마음을치유해주는 뜻으로 지었다고 한다. 라고는 하지만 약빨고 방송하는게 틀림이 없을정도다.. 

그녀의 주력 컨텐츠는 성인용품, 생리용품, AV, 자체검열에 대한 정보 설명, 섹시 댄스, 트월킹, 오토바이댄스등 성 관련 성인 컨텐츠와 엉뚱한 도전 등을 주력으로 제작한다.

 

 

 

https://www.instagram.com/feel0100/

 

 

 

bj 아리샤는 빼어난 외모와 동안 얼굴(어딜봐도 30대 같진 않다)과 남다른 몸매를 뽐내는데요. 그때문에 bj 아리샤 성형전 검색어가 엄청납니다. 하지만, 관리 또한 대단히 잘 해서 그런지 성형전 사진같은건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

아마 가족들과 지인들만 알듯 합니다. 

아니면, 본인이 밝이헌지요.. ^^

어차피 bj 아리샤 본인이 함구한 상태에서는 그냥 성형의혹만 가지고 궁금해 할 뿐 bj아리샤 성형전 모습은 볼수가 없네요 (살짝 아쉽!)

 

bj아리샤 오토바이 댄스가 있기전까지 파란만장한 유튜브 역사가.... Arisha아리샤약국이라는 채널을 운영하는데, 부적절한 컨텐츠로 구글에서 정지를 먹은 이력이 있고, 그 뒤로 Arisha아리샤약국2 채널을 다시 만들어 열심히 활동중입니다.

 

 

Arisha아리샤약국

힐링이필요할땐♡아리샤약국 내숭이란 1도 없다! 아리샤만의 4차원 매력에 빠져보세요~~~~~~ 구독해주시고 좋아요 눌러주시면 재미있는 콘텐츠 만드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 구독 눌러주신분

www.youtube.com

 

Arisha아리샤약국2

약국에오면 그대를 치료해줄께요

www.youtube.com

여전히 아프리카TV에서 맹활약중이며, 아래의 bj 아리샤 오토바이 댄스를 통해 한층 더 유명해 졌습니다.

해당 오토바이춤 노래(BGM)은 youtu.be/ei9Z7wz4ml8 여기로 가면 들어볼 수 있다.
다운받아서 공유하려 했지만.... 저작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