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o 일/온라인 마케팅

해시태그 정확하게 잘 사용하는 법

by citopes 2020. 9. 2.
반응형

해시 태그가 설립 된 지 13 년 이 지났고 마케팅 담당자는 해시 태그가 여전히 관련성이 있는지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콘텐츠를 구성하는 데 사용하는 데 가치를 찾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애초에 사람들이 해시 태그를 사용하는 이유를 묻습니다. 

Instagram에서 커뮤니티에 해시 태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을 때 66 %는 자신이 소셜 전략의 핵심 부분이라고 답했지만 34 %는 "그 이상"이라고 답했습니다.



해시 태그의 문제 중 하나는 마케터가 사람들이 해시 태그를 사용하는 방식을 제어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해시 태그를 탈취하고 Twitter 또는 TikTok과 같은 플랫폼에서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악용하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예를 들어 Eos 는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강조하기 위해 해시 태그 #MakeItAwesome을 만들었지 만 TikTok 사용자는 그 이후로 완전히 관련없는 동영상에 태그를 지정하기 위해이를 채택했습니다.

마케팅에서 해시 태그의 목적에 대한 혼란도 있습니다. 최신 Sprout Social Index 에서 소비자의 25 %만이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좋아하고 팔로우 할 새 계정을 찾는다고 말했지만 마케터로서 우리는 해시 태그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된다고 배웠습니다. 여기에 해시 태그가 인스 타 그램이나 트위터가 아닌 플랫폼에서도 효과적인 지에 대한 논쟁을 더해보세요. 일부 마케터들이 스스로에게 "해시 태그가 죽었나요?"라고 묻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자.. 주목하세요

해시 태그를 둘러싼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소셜 마케터의 도구 상자에서 여전히 필수적인 자산이며 아직 쓸 가치가 있습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해시 태그 는 마케터가 틈새 고객에게 도달하고 캠페인을 추적하며 소셜 콘텐츠를 브랜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점을 실현하려면 사용하는 해시 태그와시기에 대한 더 큰 특이성과 의도가 필요합니다.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는 경우 해시 태그가 모든 소셜 플랫폼에서 동일하게 작동한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캠페인이나 콘테스트를 추적하는 경우 청중에게 소셜 게시물에 포함 할 해시 태그를 명시 적으로 알려주십시오. 다음 트윗에서 Bud Light는 사람들이 홈런 공에서 우승하기 위해 추첨에 참가할 때 사용해야하는 해시 태그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해시 태그가 일반적 일수록 가치가 떨어집니다. 인기있는 트렌드를 악용하거나 #every #single #word 해시 태그 대신 청중에게 더 틈새 시장 인 키워드 나 문구를 사용하세요. 관련성이 중요하지만 브랜드가 경쟁 업체보다 눈에 띄고 목표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해시 태그를 식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해시 태그는 마케터가 제한을 행사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키워드를 일반 단어로 사용할 수 있다면 그 앞에 우물 정자를 던질 필요가 없습니다. 해시 태그는 커뮤니티를 모으고 청중 참여도를 측정하는 데 유용하지만 너무 많이 사용하면 득보다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현명하게 선택해.

여전히 해시 태그의 가치에 대해 의문을 갖고 있다면 잠시 시간을내어 전략의 일부로 해시 태그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솔직하게 평가하세요. 사용하는 해시 태그의 의도는 무엇이며 다양한 소셜 플랫폼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사용할 "적절한"양의 해시 태그를 찾는 데 집중하지 말고 다른 키워드와 구문을 실험하여 브랜드의 최적 지점을 찾으십시오.

보다 구체적이고 의도적으로 해시 태그 전략에 접근하면 해시 태그를 소셜 마케팅 무기고에서 강력한 도구로 바꿀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