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to 일/온라인 마케팅

2020년 8월 Facebook 주요 업데이트 정리 #1

by citopes 2020. 9. 2.
반응형

그리스 철학자 헤라 클리 투스는“유일하게 변하지 않는 것은 변화”라고 유명하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증명할 수 없지만 그가 페이스 북 업데이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고 확신합니다.

때때로 그 변화는 기뻐합니다 (참조 : 메신저 소개). 때때로 그들은 대규모 분노를 유발합니다 (문자 그대로 인터페이스가 재 설계 될 때마다 참조).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점은 페이스 북은 결코 그 명성에 안주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작업에는 항상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즉, 브랜드가 경쟁사보다 앞서 나갈 수있는 새로운 기회가 항상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이 페이지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매달 가장 중요한 Facebook 업데이트를 집중 조명하는 이유입니다. 

 

#1 온라인 이벤트

분명히 코로나19로 인해 Facebook 이벤트 기능의 유용성이 줄어 들었습니다. 자녀를 위해 멋진 똥 이모티콘 테마의 생일이 계획되어 있어도 함께 모일 좋은 시간은 아닙니다.

따라서 Facebook은 기업이 온라인 이벤트를 주최하고 그 과정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이벤트 페이지를 현명하게 회전 시켰습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티켓 가격을 설정하고, 온라인 이벤트를 홍보하고, 지불금을 모으고, 디지털 이벤트를 주최 할 수있는 모든 작업을 한 페이지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평가판 유료 이벤트에는 퀴즈, 만남, 피트니스 코스 및 강의가 포함되었습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역겨운 / 귀여운 생일 파티는 없습니다.

이 시점에서 Facebook은 웹이나 Android 기기에서 판매되는 티켓에 대한 수수료를 징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다른 모든 티켓팅 및 이벤트 플랫폼의 핵심에 공포를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찾고 있습니다, Eventbrite.)

그러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iOS 앱을 통해 판매되는 티켓으로 인해 Apple의 App Store와 약간의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iPhone 앱에서 구매 한 경우 기업은 Apple의 30 % App Store 세금으로 인해 티켓 판매의 70 % 만 징수 할 수 있습니다. 잠시 편집 할 수 있다면 : 아야.

이 새로운 기능은 20 개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사용법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Facebook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만들려면? | Facebook 고객 센터 | Facebook

Messenger 영상톡 모임, 타사 앱 등으로 연결되는 링크를 사용하여 온라인 Facebook 이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이벤트를 만들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새로운 Facebook 뉴스피드에서 이벤트

www.facebook.com

출처 : Facebook

반응형

댓글